일상글

울산 저번 태풍때 목 부러진 공룡 근황

맥가이버박사장 2020. 9. 27. 08:55
728x90

안녕하세요!

맥가이버박사장이에요.

저번 태풍 마이삭이 왔을 때 울산도 피해가 컸어요. 그때 울산 중구 혁신도시의 공룡발자국 공원이라는 곳에 있는 공룡 조형물이 부러진 일도 있었어요.

이렇게요.

제 조카가 정말 좋아하는 브라키오 사우루스인데 강풍에 목이 저렇게 되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조카에게 보여주진 않았어요.

그리고 나선 제가 지나가면서 혹시나 해서 자주 들러봤는데 지금은 이런 상태네요.

'치료중'이라는 문구가 귀엽긴 한데 하루라도 빨리 수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그래야 또 조카 데리고 가서 볼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