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

울산 주상 복합 건물 대형 화재 발생 상황 (2020년 10월 8일 저녁)

맥가이버박사장 2020. 10. 9. 00:33
728x90

안녕하세요.

맥가이버 박사장입니다.

지금 저녁 12시 가까이 되어 자려는데 갑자기 전화와 메시지가 빗발칩니다.

다른 지역에 사는 친구와 지인들이 울산에 대형 화재가 났다는데 괜찮냐는 안부 전화였습니다. 무슨 일인가 싶어 울산 지역 커뮤니티에 들어가 보니 "삼환 아르누보"라는 주상 복합 건물에 큰 화재가 났네요.

 

 

 

 

 

 

듣기론 12층에서 불이 났는데 강풍 때문에 삽시간 퍼져서 건물 대부분이 불에 타고 있습니다.

 

 

 

 

 

 

 

 

 

 

 

아주 멀리서도 보이고 많은 소방차와 대원들이 출동하여 지금은 거의 진압을 마쳐간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촬영한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수백명이 빠른 대피로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다는데 불을 확실히 끄고 조사해봐야 또 알 수 있을 듯합니다.

 

 

 

 

 

 

그리고 강풍 때문에 건너편에 있던 롯데마트까지 불씨가 날아가 롯데 마트도 불이 났었다고 하네요.

제발 인명 피해가 없이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행히 사고 현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 살아서 괜찮은데 이번 화재로 인해 재산 피해도 많을 듯합니다.

정말 안타깝네요.